123 0 0 1 9 0 1년전 0

키즈 카페 말고 산에서 놀자

- 겨울편 -

숲해설가 전문 과정을 이수하던 중 저자는 자녀들에게도 자연의 매력을 한껏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. 그래서 지난 겨울, 아이들과 집 근처 산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고, 기대 이상으로 아이들에게서 많은 긍정적인 변화를 볼 수 있었다. 키즈 카페에 가자고 졸라대던 아이들이 산에 가자며 방수 바지부터 꺼내입기 시작했고, 오늘은 어디로 가볼까, 어떤 놀이를 해 볼까 생각하느라 바쁘다.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자연을 탐색하고, 상상하면서 자기만의 놀이를 만들어내며,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아이들로 변했다. 겨울을 겨울답게 지낸 아이들은 병원을 가지 않을 정도로 건강해졌다. 이 책은 키즈 카페 비용을 아끼고, 아이들을 성장하게 하고 건강도 챙기는 겨울 숲속 놀이 노하우 담고 있다. 처음 아이들과 겨울 산에 갈 때 ..
숲해설가 전문 과정을 이수하던 중 저자는 자녀들에게도 자연의 매력을 한껏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. 그래서 지난 겨울, 아이들과 집 근처 산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고, 기대 이상으로 아이들에게서 많은 긍정적인 변화를 볼 수 있었다.

키즈 카페에 가자고 졸라대던 아이들이 산에 가자며 방수 바지부터 꺼내입기 시작했고, 오늘은 어디로 가볼까, 어떤 놀이를 해 볼까 생각하느라 바쁘다.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자연을 탐색하고, 상상하면서 자기만의 놀이를 만들어내며,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아이들로 변했다. 겨울을 겨울답게 지낸 아이들은 병원을 가지 않을 정도로 건강해졌다.

이 책은 키즈 카페 비용을 아끼고, 아이들을 성장하게 하고 건강도 챙기는 겨울 숲속 놀이 노하우 담고 있다. 처음 아이들과 겨울 산에 갈 때 드는 걱정거리, 이에 대한 해결책, 최소한의 준비물, 아이들이 할 수 있는 놀이를 알려 준다.

아이들을 데리고 어디를 가야 할까 고민일 때, 키즈 카페처럼 재밌는 곳 없을까 검색하기 전 이 책을 펼치면 무료이자 무제한 놀 수 있는 숲속 놀이터가 문을 연다. 휴대폰 없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곳! 아이들의 활기를 되살려줄 수 있는 곳! “엄마! 산에 데려와 줘서 고마워요!”와 같이 사랑스러운 말로 부모와의 관계도 돈독하게 해주는 산에 가보게 될 것이다.
이아현(엄마 다람쥐)

숲해설가 / (사)숲연구소 46기 숲해설가 전문과정 수료
10살 아들 새싹이, 7살 딸 베리의 엄마

블로그 : https://blog.naver.com/fly2a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